벽이 안사리지니 벽을 사라지게 해 보도록 하자.
총알 사라지기
불릿 스크립트를 들어가자.
불릿 스크립트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bullit : MonoBehaviour
{
public Rigidbody rbody;
public float force;
void Start()
{ //힘을 가하라는 뜻 //z로 앞쪽
rbody.AddForce(transform.forward * force);
}
void OnCollisionEnter(Collision collision)
{
Destroy(gameObject);
}
}
이제 실행하면 총알이 벽에 부딪히면 사라진다. 그런데 총알과 총알이 부딪히면 안 사라진다. 사라지게 만들어 보자.
Edit -> project setting -> physics -> bullit과 bullit의 교차점에 체크가 돼있는 곳을 지우면 된다. 따로 사진은 첨부하지 않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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